에어프레미아(주) 사무지원 담당자 채용

기업기자단01 승인 2023.12.29 11:34 의견 0


에어프레미아(주)에서 사무지원 담당자를 채용한다고 밝혔다.

채용 업무는 객실 지원 회계, 문서 작성 등 사무지원을 맡게 된다.

모집인원은 2명(객실 운영팀 1명, 객실 훈련팀 1명), 학력과 경력 무관하여 더 많은 이들이 구직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었다.

근무지는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248, 4층 (업무 내용에 따라 인천국제공항 출퇴근 업무 가능)이며 근무일시는 주 5일, 09시~18시까지로 주 소정근로시간 40시간이다.

고용의 형태는 기간의 정함이 있는 근로 계약 12개월이다.

임금은 연봉 28,000,000원 이상이며 사회연금보험과 퇴직금을 보장한다.

지원 방법은 이메일(kmji@kead.or.kr)로 자유 양식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.

지원 마감은 채용 시까지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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